김동성 여교사 청부살인 이혼 내연녀 정리 김현정 뉴스쇼 영상

이슈톡톡|2019. 1. 20. 00:17

김동성 여교사 처음 방송한 뉴스쇼

김동성의 억울한 인터뷰까지!!!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이 어떤 여교사의 내연남이였다는 기사에 충격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 여교사는 재력가인 자신의 어머니를 청부살인 의뢰를 했다고 하는데요. 인터뷰까지 했던 김동성 보도영상도 함께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김동성과 여교사

김동성은 지난해 4월 여교사와 알게 되었으며 그후 서로 알고지내는중에 여교사는 김동성에게 고가의 시계와 자동차를 선물해주기도 하였고 둘은 해외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고 밝혀졌습니다.


이 사건은 어떻게 밝혀졌나?

여교사의 남편이 와이프의 외도를 의심하고 이메일은 몰래 훔쳐보던 중 김동성과의 관계와 여교사가 심부름센터에 6500만원을 주고 자신의 어머니를 청부살인의뢰했다는 사실을 알고 신고를 하게되면서 밝혀졌습니다.


김동성측에서 밝힌 사실

김동성은 자신은 절대 여교사와 내연관계가 아니며 여교사가 자신의 오랜팬이라고 자처하며 고가의 선물을 주었고 자신도 와이프와 관계에 힘들어 서로 위로를 하며 지내는 아는사이였다고 밝혔습니다. 친구끼리 해외여행 다녀올수 있는것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청부살인에 대한 이야기는 여교사의 어머니에게 직접들어서 알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상황

김동성은 잘못된 뉴스보도로 자신이 상당히 억울하고 큰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12월 전부인과 이혼한 상태입니다. 여교사의 어머니는 정신과 치료를 받은 딸의 탄원서를 제출한 상황입니다.


이 사건은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처음 보도가 되었습니다. 김동성 여교사 내용을 자세히 알고싶으신분들은 김현정 뉴스쇼 영상을 다시보기 하시면 됩니다. 

댓글()